[기업에 SNS 기반의 업무 포탈이 왜 필요한가?]

여러분의 기업내,,,,
현재 사용하고 있는 사내 그룹웨어나 업무 포탈이 제 기능을 못하고 사내 커뮤니케이션 비용이 많이 발생 한다면?
직원들이 지식 공유를 안하고 썰렁하게 방치 되어 있는 그룹웨어가 안쓰럽다면?

왤까요?
기업내 업무 진행과 협업, 지식 유통에도 관계가 필요하기 때문입니다.
관계망에 의한 직원들간의 자극과 촉진,,,딱딱한 업무 관계가 아닌 진정성있는 소통을 통한 관계망 형성과 관리가 중요하기 때문입니다.

아래 마이후가 제시하는 기업형 소셜 플랫폼 "티그리스온"을 주목해주세요..
이미 강원랜드, 매일유업, 삼성전자, GS에너지 등이 도입하였습니다..
문의는 언제든지 환영 합니다.^^


[관련기사내용]

IDC에 따르면 이런 기업용 소셜 툴은 현재 협업 소프트웨어 시장의 11%를 차지하고 있으며, 이는 2008년의 3%와 비교하여 크게 성장한 수치다. 지난 해, 전반적인 협업 소프트웨어 판매량은 15% 증가했다.

이런 툴의 성장에서 흥미로운 점은 기업에 침투하는 바이러스 같은 특성이다. 

일반적인 검색 작업을 해결하고 전문적인 지식을 갖고 있는 사람과 연락을 할 뿐만 아니라 기관 전체에서 메시지를 공유하기 위한 목적으로 주로 사용되고 있다. 기업 소셜툴의 장점 중 하나는 모든 대화가 기록되고 검색이 가능하기 때문에 같은 대화가 계속해서 반복되지 않는다는 점이다.

특히 여기저기 흩어져 있는 기관의 경우, 이를 통해 사람들이 현재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정보를 공유하면서 유대감이 형성된다.

[관련기사]http://www.ciokorea.com/m/news/all/16463


저작자 표시
신고
Posted by 다녤린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