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내가 세상과 관계를 맺는 소셜네트워킹 서비스를 한장의 프로필 페이지로 멋지게 꾸밀 수 있는  나름 막강 툴 Flavors.me

 

1페이지 proposal이라는 책을 읽은 기억이 납니다. 정보를 타인에게 전달함에 있어 엣지 있는 핵심의 중요성을 강조한 내용이죠.

아무리 좋은 내용과 멋진 표현도 과도하게, 또는 다소 어수선하게 타인에게 전달한다면 그 핵심이 흐려질 수 도 있겠죠.

 

우리의 관계에 있어서도 마찬가지인 듯합니다. 관계의 시작은 결국 나를 타인에게 잘 알려 공감과 호감을 얻음으로 인해서 관계가 시작되고, 이 관계의 접점을 보강하고 신뢰를 공고히 해가면서 관계의 진전을 이룰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런 측면에서 처음 나에 대해 1페이지로 요약하여 나의 멋진 프로필을 꾸밀수 있게 도와주는 서비스가 있습니다. http://flavors.me

 

나의 블로그, 페이스북, 트위터, 포스퀘어, 플리커를 하나의 웹페이지에서 멋지게 접근 할  있도록 도와주고 있습니다. 물론 각 서비스에 내가 올린 글이나 사진도 이동 없이 볼 수 있습니다.

 

저는 나를 가장 잘 표현하는 1페이지 프로필을 이렇게 꾸며 보았습니다. 제가 만들고 있는 ‘mywho’라는 서비스를 가장 직관적으로 느낌을 받을 수 있는 이미지와 강렬한 레드 색상으로 이미지화 해보았습니다.
(아래 프로필 페이지 만드는데 1시간정도 걸린것 같습니다^^)

 

 

또한 저의 블로그, 트위터, 포스퀘어, 페이스북을 연결하여 여기에서 저의 모든 소셜서비스를 접근가능하고 저와 소통 할 수 있도록 해봤습니다.

http://flavors.me/mywho88 


물론 해외 서비스인 관계로 국내 소셜서비스들과는 연계가 어렵지만 RSS 서비스를 하는 국내서비스도 많은 만큼 활용하기 나름일 것 같기도 합니다.

여러분도 이번주말 멋진 1페이지짜리 프로필을 만들어보시지 않겠습니까?

 

소개 동영상입니다.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