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26일 수요일 플루토미디어 주최의 소셜마케팅전략 컨퍼런스가 역삼역 포스틸 이벤트홀에서 있었습니다.
제가 소셜게임 트랜드와 마케팅전략이라는 제목의 세션을 맡아 발표를 했습니다.
발표내용은 

Ⅰ. 왜 Social game이     주목 받고 있는가?
① 스마트폰 시대의 Social Media는 왜 강력한가?
② 소셜게임은 무엇인가?
③ Social Game이 왜 뜨고 있나?

Ⅱ. 소셜게임 트랜드 분석
① 소셜게임의 구성 핵심 요소
② 소셜게임의 유통 및 플랫폼 사례
③ 위치정보 & 소셜게임 결합

Ⅲ. 소셜게임 활용  마케팅전략
① 소셜게임의 유저는 누구인가?
② 소셜게임 마케팅 사례
③ 고민의 패러다임을 바꾸자
④ Social game의 힘= 관계에 대한 탐구에서 출발
⑤ Social game 마케팅을 위한 근원적 Tip 

로 구성하였구요. 소셜게임에 대해 그 근원적인 성격과 주요 핵심요소에 대해서 나름대로 꼼곰히 정리해보았습니다. 루비콘게임즈의 표철민대표님 자료를 조금(^^) 참고 하였습니다.
소셜게임을 준비하시거나 궁금하신분들은 한번쯤 보아주셔도 좋을것 같습니다.

pdf버전이 아닌 ppt 파일로 공유합니다. 이유는 애니매이션 효과가 좀 많아서 pdf로는 잘 이해가 가지않을것 같아 전체 공개합니다.. 단, 인용하실땐 반드시 출처를 명기해 주시기 바랍니다..
(출처: http://mywho.tistory.com)
꼭 다운로드하셔서 프리젠테이션 모드로 보아주세요.
http://www.slideshare.net/daniellynn/social-game-0526/download


[주요화면]

Social game 마케팅 최신동향 및 활용 전략 0526 임석영
View more presentations from daniellynn.

[다운로드] : http://www.slideshare.net/daniellynn/social-game-0526/download
 
댓글
  • 프로필사진 미스타표 임대표님~ 좋은 자료 감사합니다. ^^
    저도 조만간 가로수길로 한 번 놀러갈게요~:D

    - 표철민 올림
    2010.05.30 19:48 신고
  • 프로필사진 다녤린 네 저희 사무실 이전 오픈식때 초대할테니 꼭오세요..따로 소주 한잔도 좋아요^^ 2010.06.01 11:19 신고
  • 프로필사진 thinkpadedge4 페이스북에는 개인이 사용하는 "프로필", 일종의 커뮤니티인 "그룹", 회사나 유명인을 위한 "페이지"가 있습니다. 그런데, 회사 이름으로 "프로필"을 만들어서 진출하는 경우가 자주 눈에 뜨입니다. 성과 이름에 교묘하게(?) 회사 이름을 넣어서 사용하는 경우인데, 이는 잘못된 사용으로 계정이 언제든 삭제당할 수 있는 위험뿐만 아니라, 5천명밖에 친구를 추가하지 못하는 페이스북의 기능제한으로 결국 벽에 부딪힙니다. 2012.02.25 15:10 신고
  • 프로필사진 replicabags2012 ‘세상을 진화시키는 관계를 만들자’ 라는 겁 없는 꿈을 꾸기 시작한지 이제 1년 가까이 되어 가는 것 같습니다. 그 동안 꿈꾸고 고민해왔던 우리의 Vision을 더 멋지게 담아내고 키워갈 자그마한 Office를 마련하게 되어 소개해 드 2012.02.27 23:30 신고
댓글쓰기 폼